어바웃펫 패미리 등급별 혜택 이미지

FAQ

  • 검색결과가 없습니다.1:1 문의하기로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회원/정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고객님의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이디 찾기 ----

       

      (1)로그인 페이지 하단에 [아이디찾기] 선택

       

      (2)본인인증으로 찾기 또는 이메일로 찾기로 확인 가능

       

       

      ---- 비밀번호 찾기 ----

       

      (1)로그인 페이지 하단에 [비밀번호 찾기] 선택

       

      (2)아이디 입력 및 본인인증으로 찾기 또는 아이디 입력 및 이메일로 찾기로 확인 가능


      * 본인인증을 하지 않은 기존 회원의 경우 , 본인인증(휴대폰 인증번호 받기)으로 비밀번호 찾기는 불가합니다. 
       -> 해당 경우 이메일로 비밀번호 찾기 시도 부탁드립니다. 

    • 회원/정보 기존 펫츠비회원은 어바웃펫에서 새로 회원가입을 해야하나요?

      기존 펫츠비 회원분들은 필수 약관 동의와 본인인증을 하시면 회원 확인 후에 로그인을 통해 기존의 펫츠비 회원 ID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신규 회원 가입을 하지 않고 기존 펫츠비 기록을 이어서 사용하실 수 있어요. 하지만 오랫동안 로그인을 하지 않아서 휴면회원이 된 회원분들은 신규가입이 필요합니다.

    • 회원/정보 회원정보는 어디서 수정할 수 있나요?

      로그인 하신 후 변경이 가능하세요. MY 메뉴를 누르시고 '내 정보 관리 > 회원정보 수정' 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 전에 비밀번호를 한번 더 확인하게 됩니다. 이 때, SNS 로그인 회원의 경우는 별도의 비밀번호 설정을 하신 후에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 변경이 가능한 회원정보는 무엇인가요?

      회원님이 수정하실 수 있는 회원 정보는 프로필 사진, 휴대폰 번호, 닉네임, 이메일, 관심 태그, 소셜 로그인 연동 정보 등 입니다. 배송 주소를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 MY > 나의 쇼핑정보 > 배송지 관리 ]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 초대코드는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초대코드는 회원님이 로그인 하신 후, 프로필 영역을 선택 하시거나 MY 메뉴를 통해 '내 정보 관리 > 회원정보 수정'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복사하기] 버튼을 선택하시면 초대코드가 복사되어, 메신저나 SNS 포스트에 해당 코드를 붙여넣기 하여 전달할 수 있어요.

    • 회원/정보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로그인이 안되는 증상에 대한 원인이 다양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증상을 확인할 수 있는 화면을 사진 또는 캡쳐하여 주시고, 고객센터 1644-9601로 문의해주세요. 

    • 회원/정보 본인인증 문자가 수신되지 않아요.

      본인인증 문자가 스팸 문자로 인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스팸 문자함을 한번 살펴보시고, 계속해서 오류가 발생한다면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회원/정보 회원등급 및 혜택을 알고 싶어요.

      회원 등급은 WELCOME→ FAMILY VIP VVIP 로 총 4가지 등급이 있으며, 최근 3개월 구매확정 주문 구매 금액 기준으로 매월 1일 적용됩니다. 자세한 혜택내용은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세요.

    • 회원/정보 간편가입에 대해 알고 싶어요. 가입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님이 기존에 사용하셨던 타 사이트의 계정(네이버, 카카오, 구글, 애플) 아이디와 연동을 통한 회원가입 방법입니다. 원하시는 아이콘을 누르신 후, 나타나는 화면에 따라서 타 사이트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로그인을 하셔서 연동을 완료하시면 간편하게 로그인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 GS&POINT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GS&POINT는 MY메뉴에서 [GS&POINT 조회]를 누르시면 회원님의 로그인 계정과 연동이 되어 사용이 가능하게 됩니다. 또는 샵에서 주문결제를 진행하실 때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하시면 기존의 GS&POINT 가입자는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연동 절차에 본인인증 절차가 있는 부분을 참고부탁드립니다. 

    • 회원/정보 제 핸드폰이 사용 중인 번호라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어바웃펫 기존 회원이 휴대폰 번호 변경 후 회원정보 변경을 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644-9601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회원/정보 가입할 수 없는 휴대폰 번호라고 나옵니다.

      법인명의 휴대폰이거나 본인명의 휴대폰이 아닐 경우 회원가입이 어렵습니다. 본인명의 휴대폰임에도 가입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 1644-9601로 문의해주세요. 

    • 회원/정보 회원가입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간편가입이 아닌 어바웃펫 회원가입은 만 14세 이상 내/외국인이며, 본인 인증이 가능한 본인 명의 휴대폰을 소지한 경우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 본인인증을 하려는데 다른 아이디로 본인인증을 했다고 나와요.

      간편가입으로 SNS를 통해서 가입하신 고객의 경우, 각각의 아이디가 고객님 한분의 것이라는 사실은 [본인인증] 과정을 통해서만 알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된 아이디만 주문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아이디를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기존 [본인인증]된 아이디를 탈퇴하시고 원하시는 아이디를 [본인인증]을 해주시면 해당 아이디로 주문결제가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 핸드폰으로 인증번호가 오지 않아서 로그인이 안되고 있습니다

      기존 펫츠비 고객의 경우 [본인인증]을 필수로 진행하지 않았기 때문에 고객님이 등록한 휴대폰 번호가 고객님께서 현재 이용 중인 번호가 아닌 예전 이용 번호 또는 가족 핸드폰인 경우가 있습니다.
      인증번호 수신이 되지 않는다면, 이메일 인증 방법을 이용 부탁드립니다. 혹시 이메일도 탈퇴하셨거나, 이용하지 않는 메일이라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회원/정보 회원탈퇴 메뉴는 어디있나요? 바로 재가입되나요?

      회원 탈퇴는 [MY > 회원정보 수정] 에서 가능하며, 탈퇴한 당일 재 가입은 어렵습니다. 
      다음날 재가입 부탁드립니다. 회원 탈퇴 후 기존 정보 복원 및 고객 등급 유지는 어려우니 신중하게 선택해주세요. 

    • 주문/결제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어바웃펫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아니요, 어바웃펫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수가 없습니다. 온라인 주문 결제와 배송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회원가입 후 이용해주세요. 

    • 주문/결제 전화로 주문할 수 있나요?

      전화로 어바웃펫 상품의 주문 결제는 어렵습니다. 어바웃펫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하여 주문을 부탁드려요. 

    • 주문/결제 인당 구매 수량 제한이 있나요?

      네, 상품에 따라 구매수량의 제한이 있습니다. 배송을 진행하는 택배사 요청 및 내부 정책에 따라 15kg 이상 주문 건에 대해 1인당 구매 제한이 있습니다. 

    • 주문/결제 주문정보(배송지/배송방법 등)를 변경하고 싶어요.

      고객센터를 통해서 변경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단, 고객님의 주문 상태가 [입금대기] 또는 [결제완료]로 보인다면 바로 변경을 도와드릴 수 있지만, [배송준비중]단계라면 물류센터에 체크 후에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이미 포장이 완료되어 상품이 출발하였거나, [배송중]이라면 배송지/배송방법을 변경해드리는 부분이 어렵습니다. 

    • 주문/결제 주문 완료했는데 상품 옵션을 바꿀 수 있나요?

      결제완료 후 상품 옵션 변경은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결제 취소 후 재주문을 해주세요. 

    • 주문/결제 과거 주문 정보를 보고 싶어요. 어떻게 확인하나요?

      어바웃펫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에서 [ MY > 나의쇼핑정보 > 주문/배송 ]에서 과거 주문정보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전 펫츠비 몰의 기록 중에 마이페이지에서 확인되지 않는 주문정보가 있으시다면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 주문/결제 이미 결제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완료 후 다른 결제수단 변경하시는 것은 어렵습니다. 해당 주문을 취소하신 후 재주문시 다른 결제 수단으로 결제해주세요. 

    • 주문/결제 다른사람 명의의 카드로 결제 가능한가요?

      다른사람의 이름으로 발급된 카드로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 카드 결제시 본인의 실명으로 발급된 카드로 결제를 해주세요. 

    • 주문/결제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는 가능한가요?

      무이자 프로모션에 따라 가능합니다. 매월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변동사항이 있습니다.

      어바웃펫 공지사항을 통해 카드 결제 관련 무이자 서비스에 대하여 안내를 확인해주세요.

    • 주문/결제 신용카드 할부 기간을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 후, 할부기간을 변경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해당 주문을 취소 후, 재주문시 변경하여 결제해주세요. 

    • 주문/결제 신용카드로 결제가 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카드사 점검시간으로 자정 전후 10분간 일부 카드결제가 일시중단 될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사유로 신용카드 결제가 진행되지 않는다면, 간편결제 (페이코,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를 활용하시거나, 계좌이체, 가상계좌를 이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실시간 계좌이체시 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을 해도 되나요?

      주문자와 동일한 이름으로 입금해주셔야 결제완료 상태로 변경됩니다. 만약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주셨다면 CS상담으로 문의해주시면 관련해서 입금 확인을 도와드릴 수 있어요. 

    • 주문/결제 가상계좌로 입금하려는데 없는 계좌라고 나와요.

      가상계좌는 발급 후 3시간 이내에 입금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가상계좌가 발급된 주문 시간과 해당 가상계좌 번호를 다시 한번 체크해주세요. 

    • 주문/결제 가상계좌를 발급 받은 후에 은행과 계좌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가상계좌 발급받은 후에 은행과 계좌번호 변경이 어렵습니다. 해당 주문을 취소하신 후, 재주문하여 새로 가상계좌를 발급해주세요. 

    • 주문/결제 결제수단을 섞어서 복합결제가 가능한가요?

      어바웃펫 할인쿠폰 및 GS&POINT와 결제수단(카드, 가상계좌 등)과 복합결제가 가능합니다. 신용/체크카드, 간편결제, 계좌이체, 가상계좌입금 간의 복합결제는 어렵습니다. 

    •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나요?

      어바웃펫은 무통장 입금 서비스로 결제가 어렵습니다. 현금으로 이체하여 결제를 원하신다면 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해주세요. 

    • 주문/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로 결제할 수 있나요?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어바웃펫에서 가능한 결제수단은 신용카드 결제, 간편결제(페이코,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계좌이체, 가상계좌 그리고 GS&point로 금액 결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현금영수증을 어떻게 신청하나요?

      고객님이 주문하실 때 주문 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은 가상계좌, 계좌이체로 결제 하실 때만 발행이 가능합니다. 혹시 주문시 누락하였다면, 결제완료일로부터 5일 이내 주문상세 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신청] 버튼을 누르시면 신청할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자정(밤 12시)에 계좌입금이 진행되지 않아요.

      자정(밤 12시)시간은 은행별 점검시간으로 자정 전후 10분간 일부 가상계좌 결제가 일시중단 될 수 있습니다. 잠시 뒤에 다시 결제를 시도해주세요. 

    • 주문/결제 신용카드 매출전표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 MY > 주문/배송 ]에서 해당 주문 건을 선택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별도로 프린트하시거나 화면을 캡쳐해주세요.  

    • 주문/결제 반품/교환한 상품의 구매확정을 할 수 없어요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어바웃펫의 서비스가 완전하게 안정화가 되어있지 않은 상황이어서, 고객님께서 반품/교환을 신청한 상품에 한하여 [구매확정]을 진행하시는 분이 반영되어있지 않습니다. 이 부분 빠르게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상품문의 상품에 대해 물어보고 싶어요. 어디서 물어볼 수 있나요?

      해당 상품 상세설명의 하단에 위치한 Q&A의 [문의하기]버튼을 통해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문의 상품의 제조일자/유통기한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배송받으신 상품 상세설명 하단에 제조일자 또는 유통기한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 표기방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 상품을 구입하기 전 유통기한에 대해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실 경우, 해당 상품 상세설명의 하단에 위치한 Q&A의 [문의하기]버튼,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문의 상품에 제조일자가 보이지 않아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해당 상품의 제조일자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전화, 채팅 그리고 1:1 문의 게시판으로 응답을 드릴 수 있으니 문의 부탁드려요. 

    • 상품문의 받은 상품과 주문할 때 봤던 상품 상세정보가 달라요.

      제조사 또는 수입사 상품의 변경 내용이 상세정보에 업데이트가 늦어진 부분일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바로 체크하여 답변을 드릴 수 있어요. 고객센터는 전화, 채팅 그리고 1:1 문의 게시판으로 운영되고 있으니 문의를 보내주세요.  

    • 상품문의 고양이 모래는 유통기한이 없나요?

      고양이 모래 상품도 유통기한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각 상품마다 유통기한은 다릅니다.

      상품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전화, 채팅 그리고 1:1 문의 게시판으로 응답을 드리고 있어요. 

    • 상품문의 상품 유통기한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상품마다 유통기한 기준은 다르니, 우선적으로 상품 상세설명을 참고해주시고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상품문의 임박 상품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표시된 유통기한이 3개월 남아있는 시점부터 임박상품으로 표기하고 있습니다.

    • 상품문의 품절된 상품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품절 상품은 되도록 빠른 시일내에 재입고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입고 즉시 구입하고 싶으시다면, 상품 상세설명 우측 하단 [입고알림]을 신청하시면, 입고 즉시 앱푸시로 알림을 드립니다. 

      마이페이지 설정에서 푸시알림을 받기가 설정이 되어 있지 않으면 입고 알림을 받으실 수 없으니, 알림받기로 설정해주세요.

    • 취소/환불 할인쿠폰 사용 후 부분 반품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쿠폰 사용된 주문금액의 환불은 적용받은 쿠폰금액을 상품금액비율로 적용한 실 결제금액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 취소/환불 주문을 전체취소하면 사용했던 쿠폰이 재발급 되나요?

      주문을 전체취소하면 쿠폰 재발급됩니다. 재발급된 쿠폰은 [ MY > 내 쿠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쿠폰의 사용기간에 따라 재발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당일 구매시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이었다면 다음날 전체취소를 진행하셨을 경우, 해당 쿠폰은 기한 만료로 재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기간 만료의 이유가 아닌데 쿠폰이 재발급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 취소/환불 "4개세트" 상품을 구입해서 1개만 먹었는데 나머지를 반품하고 싶어요.

      세트 상품은 1개 단품으로 구입하실 때보다 많은 수량을 구입하시는 고객님께 더 저렴하게 드릴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입니다. 예를 들면, 1개 단품 금액이 1만 2천원일때, 4개세트 상품의 금액을 4만원으로 할인하여 판매하기도 합니다. 
      해당 이유로 세트 상품은 1개만 사용하셨을 경우, 나머지 3개 상품의 반품은 어렵습니다. 고객님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배송문의 무료배송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구매가격을 기준으로 3만원 이상 결제시 무료배송 적용 됩니다. 단, 장바구니 쿠폰으로 할인된 금액은 차감하지 않은 금액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예: 상품 금액 30,000원 - 장바구니 할인쿠폰 3,000원 = 결제금액 27,000원 → 무료배송) 

    • 배송문의 기본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기본 배송비는 2,500원입니다. 업체 발송 상품의 경우, 업체마다 기본 배송비는 다를 수 있습니다. 

    • 배송문의 도서산간, 제주 지역 배송 시 추가 배송비가 있나요?

      현재 어바웃펫에서는 도서산간, 제주 지역 배송 시 추가로 발생하는 배송비는 없습니다. 하지만 업체 배송 상품의 경우 업체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 배송문의 상품을 한 번에 주문했는데 왜 따로 배송되나요?

      주문상품의 부피 또는 중량이 클 경우 박스가 분리되어 발송될 수 있습니다. 상품 파손을 방지하기 위한 별도의 박스로 분리 배송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문의 먼저 주문한 건이 있는데 둘을 합배송할 수 있나요?

      현재 어바웃펫에서는 다른 주문서의 상품을 한 박스로 한번에 합배송 처리 하는 부분은 어렵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 배송문의 주문 상품을 여러 군데로 배송시킬 수 있나요?

      현재 어바웃펫 서비스에서는 한 주문서의 상품을 여러 배송지로 나누어서 출고하는 부분은 어렵습니다.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배송문의 배송받을 주소가 검색되지 않아요.

      주소 입력이 안되어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혹시 다음의 내용을 읽어보시고 고객님의 상황과 일치하는 부분이 있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오타, 띄어쓰기 등 정확히 입력하셨을까요? ▷ [행정자치부 웹사이트] 에서 주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입력한 주소와 행정적으로 등록된 주소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에 주소가 검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만약, 고객님의 주소가 [행정자치부 웹사이트]에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관할 시,군,구청 또는 주민센터에서 등록을 요청하여 주셔야 배송지 입력이 가능합니다.

    • 배송문의 배송은 주문일 기준으로 얼마나 걸리나요?

      어바웃펫에는 3가지 배송 서비스가 있습니다. 새벽배송, 당일배송, 일반(택배)배송입니다. 각각의 서비스 소요예상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새벽배송 : 21시 이전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은 익일 오전 내 배송완료 됩니다. 

      ▷ 당일배송 : 오전 11시 30분 이전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은 당일 자정 내 배송완료 됩니다.

      ▷ 일반배송 : 16시 이전 결제 완료시 당일 출고되어 1~2일내에 배송완료 됩니다.  

      단, 업체 배송 상품의 경우, 배송 기준일이 다를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문의 휴일(빨간날)에도 배송을 받을 수있나요?

      휴일 배송은 각각의 배송서비스마다 배송 여부가 다릅니다.

      ▷ 당일배송은 휴일에도 배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일반(택배)배송은 택배사에 따라 휴일에도 배송이 가능하지만 모든 지역이 해당되지 않습니다. 

      ▷ 새벽배송은 일요일 새벽에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모든 배송서비스는 명절연휴(설날/추석 당일)에는 상품수령이 어렵습니다.

    • 배송문의 배송 날짜와 시간 지정이 가능한가요?

      어바웃펫은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하는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도착시간을 고객님의 배송지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도록 당일배송/ 새벽배송/ 일반(택배)배송으로 배송타입을 3가지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배송문의 언제와요? 배송중인 상품의 위치를 알고 싶어요.

      일반 택배배송의 배송추적은 [ MY > 주문현황 > 배송조회 ]에서 조회 할 수 있습니다. 

      새벽배송 및 당일배송은 운송장번호가 발급됨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출고 및 배송이 이루지기 때문에 배송추적이 어렵습니다. 

    • 배송문의 운송장번호로 배송조회를 했는데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배송현황을 체크해서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배송문의 이미 주문했는데 배송 방법을 바꿀 수 있나요?

      이미 결제완료가 된 주문에 대해서 배송방법 변경은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취소하신 후 다시 주문해주셔야 합니다. 주문상태가 '배송준비중' 이후에는 주문취소가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문의 새벽배송이나 당일배송 선택이 안돼요. 가능지역이 있나요?

      새벽배송과 당일배송은 가능한 지역이 존재합니다. 고객님의 화면에서 해당 서비스가 보이지 않는다면 고객님의 주소지는 새벽배송과 당일배송을 이용할 수 없는 지역입니다. 

      ----- 새벽배송 및 당일배송 가능지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새벽배송 가능지역 : 서울, 인천, 경기(부천, 분당, 일산) 

      ▷ 당일배송 가능지역 : 서울, 인천, 부천, 고양, 파주, 광명, 금천, 안양, 의왕, 군포, 김포, 구리, 남양주, 용인, 수지, 동탄, 과천, 성남, 분당, 수원

      ----- 빠른 시일내에 해당 배송서비스를 이용 지역을 확장하여 더 많은 고객님들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배송문의 배송 출고시에 주문 마감 시간이 있나요? 몇시까지 주문해야 하나요?

      어바웃펫에는 새벽배송, 당일배송, 일반(택배)배송서비스가 있습니다. 각각의 서비스는 주문 마감 후 출고를 진행하게 됩니다. 해당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새벽배송 : 21시 주문마감
      ▷ 당일배송 : 오전 11시 30분 주문마감
      ▷ 일반배송 : 16시 주문마감  

      * 단, 업체 배송 상품의 경우, 배송 기준일이 다를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문의 공동현관 비밀번호를 모르고 안 적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공동현관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을 경우 새벽/당일배송시 배송도착이 안될 수 있습니다. '결제완료' 상태까지는 주문취소가 가능하오니, 전체 취소후 재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가 안되신다면 고객센터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 배송문의 새벽/당일 배송으로 주문했는데 상품이 안 왔어요.

      고객센터로 일단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새벽배송과 당일배송의 배송은 아래의 기준으로 배송이 되고 있으니, 고객님 주문시간에 따라 배송이 다음날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새벽배송 : 21시 이전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이 다음일 오전 내 배송완료 되지 않았을 경우
      ▷ 당일배송 : 오전 11시 30분 이전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이 당일 내 배송완료 되지 않았을 경우

    • 배송문의 무료배송의 기준이 궁금해요

      어바웃펫의 샵에서의 3만원이상의 상품을 구매하실 경우, 무료배송 해드리고 있습니다. 

    • 교환/재배송 교환을 신청하면 언제 새상품을 받아볼 수 있나요?

      상품에 문제가 있어서 새상품으로 교환요청을 하실 경우, 회수와 배송이 각각 별도로 진행됩니다. 현재 어바웃펫의 상품교환시 맞교환으로 진행이 어렵습니다. 그 외의 배송은 별도 택배로 회수가 진행됩니다. 

       

      ---- 신규상품 배송 ----

      ▷ 택배배송: 교환 신청하신 날로부터 새상품 수령까지 3~4일정도 소요됩니다.

      ▷ 새벽배송: 교환 신청하신 날로부터 새상품 수령까지 1일 정도 소요됩니다. 

      ▷ 당일배송: 교환 신청하신 날로부터 새상품 수령까지 3일 정도 소요됩니다. 

    • 교환/재배송 교환할 때 상품 가져가는 주소와 받는 주소를 다르게 할 수 있나요?

      교환을 요청하실 때 상품을 회수하는 곳과 새상품을 받으실 곳은 다르게 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해서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교환/재배송 교환 신청했는데, 상품 품절 연락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되나요?

      교환접수 후 상품 품절로 교환이 가능하지 않을 경우, 회수된 상품을 반품처리한 뒤 저희가 보내드렸어야 하는 상품금액은 고객님께 환불해드립니다. 

    • 반품/AS 반품이 가능한 기준을 알고 싶어요

      고객 변심 반품은 미 개봉에 한하여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신청가능합니다.
      단, 상품 불량이나 오 배송으로인한 반품의 경우, 기한이 지났더라도 문의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 반품이 어려운 경우
      1)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이상 지난 경우
      2)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거나 재 판매가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
      3) 상품 개봉후, 반려동물의 단순 기호성(먹지 않아요 등)의 문제로 개봉된 상품을 반품 요청하는 경우 (개봉 안된 상품의 경우 가능. 예: 캔 12개 세트를 주문하였고, 1개 개봉후 잘 안 먹어서 11개 반품가능)
      4) 사은품 정책에 따라 반품 시 반환 되어야할 사은품이 누락된 경우

    • 반품/AS 반품 회수 날짜를 지정할 수 있나요?

      회수 날짜를 고객님이 선택하여 지정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회수 신청 후 수거까지는 1~2일 정도 소요되니, 상품 전달이 가능하신 날짜 1~2일 전에 신청해주세요. 회수를 위한 택배기사가 택배량에 따라 일정을 확정하여 안내 문자를 발송합니다. 

    • 반품/AS 배송받았던 주소가 아닌 다른 주소에서 반품하고 싶어요.

      반품 신청 전에는 반품/회수 지역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반품신청이 진행된 상태라면 중간에 변경은 어렵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반품/AS 반품시 제가 이용하는 택배로 착불 배송 가능한가요?

      고객님, 반품시 해당 주문서에서 요청주시는 것이 아니라 별도로 택배 발송을 하시는 것은 권장드리지 않습니다. 별도로 고객 주문내용과 상품을 찾아야해서 반품 처리에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고객님 주문정보에서 [반품신청]을 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요청을 부탁드립니다.

    • 반품/AS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주문하신 상품은 [ MY > 반품접수 ]에서 쉽고 빠르게 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순변심이신 경우에는 배송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 반품신청을 부탁드려요. 

    • 반품/AS 반품시 배송비가 발생하나요?

      고객님이 받으신 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는 반품비용이 따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마음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반품에 따른 왕복배송비 5,000원이 발생합니다. 업체 배송 상품의 경우, 업체마다 부과되는 배송비가 다를 수 있으니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려요. 

    • 반품/AS 반품 신청을 했는데 취소하고 싶어요.

      고객님이 신청해주신 반품 신청은 직접 취소를 하실 수는 없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 주시면 반품 접수 상황을 체크하고 취소가 가능하다면 도와드리겠습니다.

    • 쿠폰/적립금 갖고 있는 쿠폰을 다른 친구에게 양도할 수 있나요?

      회원님의 계정에 발급된 쿠폰은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어바웃펫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쿠폰/적립금 발급받은 쿠폰이 보이지 않아요.

      발급받은 쿠폰은 메뉴 중 [ MY > 내 쿠폰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확인이 어려울 경우 채팅 또는 1:1문의로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사용기간이 만료된 쿠폰은 자동 소멸되어 사라집니다. 이부분 이용에 참고 부탁드려요.

    • 쿠폰/적립금 할인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회원님의 주문을 진행하실 때, 주문페이지에서 [ 주문결제 > 할인혜택 > 쿠폰변경 ]에서 원하는 쿠폰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쿠폰/적립금 할인쿠폰이 적용되지 않아요.

      할인쿠폰에는 조건이 있습니다. 최소 구매금액 기준 또는 상품 카테고리 기준 등 쿠폰이 가지고 있는 조건과 맞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조건이 맞지만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면 채팅 또는 1:1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쿠폰/적립금 실수로 할인쿠폰을 적용하지 않고 주문했어요. 적용할 수 없나요?

      이미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결제완료' 상태라면 할인쿠폰을 적용하는 등 결제수단 변경이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취소를 하신 후, 재주문 해주셔야합니다. 

    • 쿠폰/적립금 결제했는데 GS&POINT 언제 들어오나요?

      GS&POINT는 고객님께서 배송 완료 후에 [구매확정] 해주시면, 적립이 진행됩니다.
      주문결제 이후 "배송완료"된 시점으로부터 14일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구매확정]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구매확정] 이후에는 구매하신 물품의 교환/반품이 어렵습니다. 

    • 프로모션 이벤트 안내 문자 수신이 오지 않아요.

      [ MY > 회원정보 변경 ]에서 마케팅 수신여부 동의를 해주셨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수신동의가 되어있지 않다면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안내는 카카오알림톡으로 수신됩니다. 단, 카카오알림톡이 불가할 경우에 핸드폰 문자로 전송되는 점을 참고해주세요. 

    • 프로모션 마케팅 수신 동의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메뉴 중 [ MY > 회원정보 변경 ]에서 마케팅 수신 동의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프로모션 카카오톡 알림을 받고 싶지 않아요

      메뉴 중 [ MY > 회원정보 변경 ]에서 마케팅 수신 동의를 해제해 주시면 카카오톡 알림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 프로모션 사은품이 누락되었어요.

      사은품 누락 또는 상품 상세설명과 다른 사은품이 배송된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채팅 또는 1:1문의를 통해 말씀주시면 빠르게 확인하고 해결해드리겠습니다.

    • 기타 가입 시 선택하는 관심 태그는 왜 선택해야 하나요?

      어바웃펫 가입시, 관심 태그를 선택을 회원분들께 물어보고 있습니다. 회원분이 관심 태그를 선택하시면 관심태그를 바탕으로 어바웃펫이 영상, 로그, 상품을 추천해드립니다. 관심태그를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회원정보 수정에서 언제든 변경하실 수 있어요.

    • 기타 펫로그 게시물 등록은 앱에서만 할 수 있나요?

      펫로그는 앱에서만 등록가능합니다.

      모바일/PC 웹에서는 펫로그에 등록한 게시물 확인만 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기타 펫로그 게시물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모바일앱에서 펫로그를 만들어 주셔야 펫로그 게시물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펫로그 만들기 방법
       펫로그 메인 하단 [만들기] 또는 [#추천 태그]를 선택 -> MY 펫로그 화면 상단 [만들기] 선택

    • 기타 펫로그 게시물을 등록하려면 반려동물 등록이 필요한가요?

      펫로그는 반려동물의 일상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마이펫을 등록해야 게시물을 등록할 수 있어요.

      마이펫을 등록하고 귀여운 사진과 영상으로 친구들과 소통해보세요 

    • 기타 펫로그 만들기에 사진/영상 등록 제한이 있나요?

      네, 제한이 있습니다. 사진은 5장, 영상은 30초 이내 영상 1개만 등록할 수 있어요. 그리고 사진과 영상은 함께 등록 할 수 없어요. 

       

    • 기타 마이펫 맞춤추천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MY>마이펫 관리에서 마이펫을 등록해주세요. 

      마이펫 정보를 등록하면 마이펫 정보에 맞는 상품과 콘텐츠를 추천받을 수 있어요.

    • 기타 펫로그에서 태그 입력시 글자제한이 있을까요?

      태그 입력은 20자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21자부터는 태그로 인지 못하고 일반 텍스트로 노출되니 참고해주세요. 

    • 기타 어바웃펫과 제휴하고 싶습니다.

      고객센터 1644-9601로 문의해주시면, 연락처와 문의내용을 검토하여 진행 및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기타 간식이나 사료 등 상품을 대량 구매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고객센터 1644-9601로 문의해주시면, 연락처와 문의내용을 검토하여 진행 및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기타 어바웃펫에 입점하고 싶습니다.

      고객센터 1644-9601로 문의해주시면, 연락처와 문의내용을 검토하여 진행 및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기타 고객센터에 전화 연결이 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문의량이 많을 경우 전화 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을 채팅 또는 1:1문의를 통해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이용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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