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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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 시간 : 평일 10:00~18:00 점심 시간 : 12:30~13:30

FAQ

  • 검색결과가 없습니다.1:1 문의하기로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주문/결제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어바웃펫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보호자님. 죄송스럽게도 어바웃펫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수가 없어요.

       

      온라인 주문 결제와 배송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회원가입 후 이용 부탁드려요.

    • 주문/결제 과거 주문 정보를 보고 싶어요. 어떻게 확인하나요?

      어바웃펫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에서

      [ MY > 나의쇼핑정보 > 주문/배송 ]에서 과거 주문정보 보실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다른사람 명의의 카드로 결제 가능한가요?

      다른사람의 이름으로 발급된 카드로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 카드 결제시 본인의 실명으로 발급된 카드로 결제를 해주세요. 

    • 주문/결제 결재 후 정보 및 결제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결제수단은 주문 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문정보 변경은 현재 배송 단계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요.

      빠른 확인을 위하여 고객센터로 바로 연락 부탁드려요.!

       

      - [입금대기] 또는 [결제완료]로 보인다면 정보 수정은 가능해요.

      다만 결재수단 변경은 전체 취소 후 재주문을 해주셔야 해요.

       

      - [배송준비중]단계라면 물류센터 체크 후에 도와드릴 수 있으며,

      이미 포장이 완료되어 상품이 출발하였거나, [배송중]이라면 

      배송지/배송방법/결재수단 변경을 도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려요!

    • 주문/결제 휴대폰 소액 결제 및 무통장입금은 불가한가요?

      어바웃펫은 휴대폰 소액결제 및 무통장입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아요.

       

      신용카드 결제, 간편결제(페이코,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그리고 GS&point로만 금액 결제를 하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릴께요!

    • 주문/결제 해외에 살고 있는데, 주문이 가능한가요?

      어바웃펫은 외국인/해외 거주자 고객님들도 가입하실 수 있으나, 

       

      해외로의 주문/배송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려요.🙏 

    • 상품문의 상품에 대해 물어보고 싶어요. 어디서 물어볼 수 있나요?

      해당 상품 상세설명의 하단에 위치한 Q&A의 [문의하기]버튼을 통해서 문의 부탁드려요! 

    • 상품문의 상품의 제조일자/유통기한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배송받으신 상품 상세설명 하단에 제조일자 또는 유통기한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 표기방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

       

      상품을 구입하기 전 유통기한에 대해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실 경우, 

      해당 상품 상세설명의 하단에 위치한 Q&A의 [문의하기]버튼,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문의 받은 상품과 주문할 때 봤던 상품 상세정보가 달라요.

      제조사 또는 수입사 상품의 변경 내용이 상세정보에 업데이트가 늦어질 수 있어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바로 관련 부서로 전달이 가능하오니, 문의 사항은 즉시 보내주시면 전달 드리겠습니다.

    • 상품문의 상품 유통기한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상품마다 유통기한 기준은 다르니, 우선적으로 상품 상세설명을 참고해주시고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상품문의 유통기한 임박 상품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표시된 유통기한이 4개월 남아있는 시점부터 임박상품으로 표기하고 있습니다.

    • 상품문의 품절된 상품은 언제 재입고 되나요?

      품절 상품들은 각각 재입고 기간이 달라 정확한 안내가 어려워 양해 부탁드리며,

      품절 상품은 재입고 알림을 설정해 두시면 입고 됨에 따라 알림이 발송 됩니다.

       

      알림 설정 방법 : 상품 상세설명 우측 하단 [입고알림]을 신청 > 앱푸쉬 알림

    • 상품문의 상품 구매시 사은품이 온다고 되어있는데, 오지 않았어요.

      사은품 누락 또는 상품 상세설명과 다른 사은품이 배송된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채팅 또는 1:1문의를 통해 말씀주시면 빠르게 확인 후 해결해 드릴게요!

    • 배송문의 기본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저희 어바웃펫의 기본 배송비는 3,000원입니다.

      다만, 3만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는 별도 부과되지 않아요.

       

      장바구니 쿠폰으로 할인된 금액은 차감하지 않은 금액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예: 상품 금액 30,000원 - 장바구니 할인쿠폰 3,000원 = 결제금액 27,000원 → 무료배송) 

       

      업체 발송 상품의 경우, 업체마다 기본 배송비는 다를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릴께요. 

    • 배송문의 도서산간, 제주 지역 배송 시 추가 배송비가 있나요?

      현재 어바웃펫에서는 도서산간, 제주 지역 배송 시 추가로 발생하는 배송비는 없습니다. 하지만 업체 배송 상품의 경우 업체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 배송문의 상품을 한 번에 주문했는데 왜 따로 배송되나요?

      주문상품의 부피 또는 중량이 클 경우 박스가 분리되어 발송될 수 있습니다. 상품 파손을 방지하기 위한 별도의 박스로 분리 배송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문의 먼저 주문한 건이 있는데 둘을 합배송할 수 있나요?

      현재 어바웃펫에서는 다른 주문서의 상품을 한 박스로 한번에 합배송 처리 하는 부분은 어렵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 배송문의 주문 상품을 여러 군데로 배송시킬 수 있나요?

      현재 어바웃펫 서비스에서는 한 주문서의 상품을 여러 배송지로 나누어서 출고하는 부분은 어렵습니다.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배송문의 배송받을 주소가 검색되지 않아요.

      주소 입력이 안되어 보호자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해요.

       

      혹시 다음의 내용을 읽어보시고 보호자님의 상황과 일치하는 부분이 있는지 확인을 부탁드려요.

       

      ▷ 오타, 띄어쓰기 등 정확히 입력하셨을까요?

       

      ▷ [행정자치부 웹사이트] 에서 주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보호자님께서 입력한 주소와 행정적으로 등록된 주소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에 주소가 검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만약, 보호자님의 주소가 [행정자치부 웹사이트]에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관할 시,군,구청 또는 주민센터에서 등록을 요청하여 주셔야 해요.

    • 배송문의 휴일(빨간날)에도 배송을 받을 수있나요?

      휴일 배송은 각각의 배송서비스마다 배송 여부가 다릅니다.

       

      ▷ 새벽배송은 일요일에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 당일배송은 휴일에도 배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GS전담배송은 택배사에 따라 휴일에도 배송이 가능하지만 모든 지역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모든 배송 서비스는 명절연휴(설날/추석 전후)에는 상품 수령이 어렵습니다.

    • 배송문의 배송 날짜와 시간 지정이 가능한가요?

      당일배송, 새벽배송은 배송날짜 지정이 가능하지만 배송시간 지정은 불가능해요.

       

      다만 도착시간을 배송타입에 따라 선택하실 수는 있어요.

       

       - 새벽배송 : 04시~07시 배송

       - 당일배송 : 20시~24시 배송

       - GS전담배송 : 배송시간 특정 불가

    • 배송문의 언제와요? 배송중인 상품의 위치를 알고 싶어요.

      배송추적은 [ MY > 주문현황 > 배송조회 ]에서 조회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새벽/당일배송 주문의 경우 배송추적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배송문의 운송장번호로 배송조회를 했는데 검색결과가 없어요.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서 죄송해요. 

       

      송장번호가 잘못 등록되었거나 배송 중 다른 이슈가 발생한 경우인데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처리 가능해요.

    • 배송문의 이미 주문했는데 배송 방법을 바꿀 수 있나요?

      이미 결제완료가 된 주문에 대해서 배송방법 변경은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취소하신 후 다시 주문해주셔야 합니다.

      주문상태가 '배송준비중' 이후에는 주문취소가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문의 새벽배송이나 당일배송 선택이 안돼요. 가능지역이 있나요?

      새벽배송과 당일배송은 가능한 지역이 존재합니다. 고객님의 화면에서 해당 서비스가 보이지 않는다면 고객님의 주소지는 새벽배송과 당일배송을 이용할 수 없는 지역이예요.

       

      ----- 새벽배송 및 당일배송 가능지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새벽배송 가능지역 : 서울, 인천, 경기(부천, 분당, 일산), 충청 일부 지역 

      ▷ 당일배송 가능지역 : 서울 일부 지역

       

      ----- 빠른 시일내에 해당 배송서비스를 이용 지역을 확장하여 더 많은 고객님들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배송문의 배송지 변경 및 공동현관 비밀번호 추가입력이 가능한가요?

      이미 결제완료가 된 주문에 대해서 배송방법 변경은 어려워요.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취소하신 후 다시 주문해주셔야 하며, 주문상태가 '배송준비중' 이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 할 수 있어요.

       

      또한, 공동현관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으셨다면 부득이 공동현관으로 배송될 수 있으니 이 점 꼭 참고 부탁드릴께요

    • 배송문의 집 앞이 아니라 공동현관/경비실 앞에 배송이 되어 있어요.

      ​몇몇 케이스의 경우 자택이 아닌 위치에 배송이 될 수 있어요. 

      주문 시 꼭 공동현관에 대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공동현관/경비실 앞으로 배송이 되는 경우

       

      - 카드키로만 출입이 가능한 공동현관

      - 경비실을 통해 출입해야하는 공동현관 (경비부재시 출입불가)

      - 새벽시간에 건물의 공동현관을 폐쇄할 경우

      - 엘리베이터 이용이 어려운 건물의 상세 주소지가 5층 이상일 경우

      - 공동현관 비밀번호를 오 입력한 경우

    • 회원정보 초대코드는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초대코드는 회원님이 로그인 하신 후, 

      프로필 영역을 선택 하시거나 MY 메뉴를 통해 

      '내 정보 관리 > 회원정보 수정'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복사하기] 버튼을 선택하시면 초대코드가 복사되어,  

      메신저나 SNS 포스트에 해당 코드를 붙여넣기 하여 전달할 수 있어요.

    • 회원정보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어바웃펫 아이디 및 비밀 번호 확인 방법을 안해 드릴게요.

       

      ▪ 아이디 확인 방법

      (1)로그인 페이지 하단에 [아이디찾기] 선택 

      (2)본인인증으로 찾기 또는 이메일로 찾기로 확인 가능 

       

      ▪ 비밀번호 확인 방법 

      (1)로그인 페이지 하단에 [비밀번호 찾기] 선택 

      (2)아이디 입력 및 본인인증으로 찾기 또는 아이디 입력 및 이메일로 찾기로 확인 가능

       

      * 본인 인증을 하지 않은 기존 회원의 경우, 본인인증(휴대폰 인증번호 받기)으로 비밀번호 찾기는 불가해요.

        ㄴ 해당 경우 이메일로 시도 부탁드려요.

    • 회원정보 회원 정보를 수정할 수 있나요?

      로그인 후 MY 메뉴 > 프로필 수정하기 (사진등록 및 톱니바퀴 선택) > 회원정보 수정에서 변경이 가능해요! 

       

      ㄴ (프로필 사진, 휴대폰 번호, 닉네임, 이메일, 관심 태그, 소셜 로그인 연동 정보등 변경이 가능)

    • 회원정보 친구에게 나의 초대코드를 알려주고 싶어요 어디서 확인 할 수 있어요?

      초대코드는 로그인 후

       

      MY 메뉴 > 프로필 수정하기 (사진등록 및 톱니바퀴 선택) > 회원정보 수정 > 초대코드 확인 가능

       

      초대코드에서 [복사하기] 버튼을 선택 후 메신저나 SNS 포스트에 해당 코드를 붙여 넣기하여 전달할 수 있어요!

    • 회원정보 회원 가입 기준 및 간편가입은 무엇인가요?

      어바웃펫은 만 14세 이상 내/외국인은 누구나 가입이 가능해요.

       

      또한, 가편 가입은 기존 사용하셨던 타 사이트 계정 네이버, 카카오, 애플) 아이디와 연동을 통한 회원가입 방법으로 

      원하시는 아이콘을 선택 후 타 사이트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로그인하여 간편하게 가입하실 수 있는 방법이에요!

       

      단! 본인 명의 휴대폰을 소지한 가입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려요.

    • 회원정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불가해요.

      법인명의 휴대폰이거나, 본인 명의 휴대폰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어려워요.

      만약 본인명의 휴대폰임에도 가입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려요!

       

      1. 이전 로그인을 했었는데, 다시 하려니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 로그인이 안되는 증상에 대한 원인이 다양할 수 있어요.

        증상을 확인할 수 있는 화면을 사진 또는 캡쳐하여 주시고, 

        고객센터 채팅상담으로 문의 부탁드려요. 

        [MY > 고객센터&FAQ > 채팅상담]

       

      2. 본인 인증 문자가 수신 되지 않는 경우

       

      - 본인 인증 문자가 스팸 문자로 인식 되는 경우가 있어요! 

      스팸 문자로 분류되지 않았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계속해서 오류가 발생한다면 통신사로 문의 부탁드려요.

       

      - 기존 펫츠비 고객의 경우 [본인인증]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등록한 휴대폰 번호가 현재 이용 중인 번호가 아닌 예전 이용 번호 또는 가족 핸드폰으로 등록 되어 있을 수 있어요.

      인증번호 수신이 되지 않는다면, 이메일 인증 방법을 이용 부탁드립니다. 

       

      혹시 이메일도 탈퇴하셨거나, 이용하지 않는 메일이라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려요.

       

      3. 본인 인증 시 이미 다른 아이디로 인증을 했다고 표시되는 경우

       

      간편가입으로 SNS를 통하여 가입한 경우, 

      각각의 아이디가 고객님 한분의 것이라는 사실은 [본인인증] 과정을 통해서만 알 수 있어요.

      [본인인증]된 아이디만 주문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아이디를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기존 [본인인증]된 아이디를 탈퇴 후 원하시는 아이디를 [본인인증]을 하면, 가입이 가능해요. 

    • 회원정보 기존 펫츠비 회원도 어바웃펫에서 새로 가입을 해야하나요?

      기존 펫츠비 회원분들은 필수 약관 동의와 본인인증을 하시면 

      회원 확인 후에 로그인을 통해 기존의 펫츠비 회원 ID로 로그인이 가능해요.

       

      신규 가입을 하지 않고 기존 펫츠비 기록을 이어서 사용하실 수 있어요. 

      단! 오랜 시간 로그인하지 않아서 휴면회원이 된 회원분들은 신규가입이 필요해요.

    • 회원정보 어바웃펫 회원 등급 및 혜택에 대하여 알려주세요.

      어바웃펫의 회원 등급은

       

      NEW - 화이트 - 브론즈 - 실버 - 골드 - 블랙 - 플래티넘 로 나뉘어져요.

       

      멤버십 등급은 매월 1일, 직전 3개월 누적 구매금액 기준을 적용되며, 자세한 등급기준은 MY-등급별 혜택보기를 참고 부탁드려요!

    • 회원정보 회원 탈퇴 방법을 알려주세요.

      회원 탈퇴는 [MY > 회원정보 수정] 에서 가능해요.

       

      회원 탈퇴 후 기존 정보 복원 및 고객 등급 / 쿠폰,적립금 유지는 불가하니, 신중한 판단 부탁드려요.

      또한 탈퇴 후 3개월 내 재가입 시 신규회원 혜택을 받아보실 수 없는 점도 참고 부탁드릴께요.

       

       

    • 취소/반품/교환 할인쿠폰 사용 후 부분 반품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해요.

       

      다만, 쿠폰이 사용된 상품의 환불은 적용받은 쿠폰금액을 상품금액비율로 적용한 실 결제금액 기준으로 진행되니 참고 부탁드릴께요.

    • 취소/반품/교환 반품이 가능한 기준을 알고 싶어요

      고객 변심 반품은 미 개봉에 한하여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신청가능합니다.


      단, 상품 불량이나 오 배송으로인한 반품의 경우, 기한이 지났더라도 문의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 반품이 어려운 경우
      1)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이상 지난 경우
      2)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거나 재 판매가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
      3) 상품 개봉후, 반려동물의 단순 기호성(먹지 않아요 등)의 문제로 개봉된 상품을 반품 요청하는 경우

       (개봉 안된 상품의 경우 가능. 예: 캔 12개 세트를 주문하였고, 1개 개봉후 잘 안 먹어서 11개 반품가능)
      4) 사은품 정책에 따라 반품 시 반환 되어야할 사은품이 누락된 경우

    • 취소/반품/교환 교환을 신청하면 언제 새상품을 받아볼 수 있나요?

      상품에 문제가 있어서 새상품으로 교환요청을 하실 경우, 당일배송과 새벽배송은 맞교환으로 회수와 배송이 각각 별도로 진행됩니다. 다만 전담택배의 경우 회수 후 교환으로 진행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신규상품 배송 ----

       

      ▷ 전담배송: 교환 신청하신 날로부터 새상품 수령까지 영업일 기준 3~5일

      ▷ 새벽배송: 교환 신청하신 날로부터 새상품 수령까지 영업일 기준 1~2일 

      ▷ 당일배송: 교환 신청하신 날로부터 새상품 수령까지 영업일 기준 1~2일

    • 취소/반품/교환 반품 회수 날짜를 지정할 수 있나요?

      회수 날짜를 고객님이 선택하여 지정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회수 신청 후 수거까지는 1~2일 정도 소요되니, 

      상품 전달이 가능하신 날짜 1~2일 전에 신청해주세요. 

       

      회수를 위한 택배기사가 택배량에 따라 일정을 확정하여 안내 문자를 발송합니다.

    • 취소/반품/교환 배송받았던 주소가 아닌 다른 주소에서 반품하고 싶어요.

      반품 신청 전에는 반품/회수 지역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반품신청이 진행된 상태라면 중간에 변경은 어렵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취소/반품/교환 교환할 때 상품 가져가는 주소와 받는 주소를 다르게 할 수 있나요?

      교환을 요청하실 때 상품을 회수하는 곳과 새상품을 받으실 곳은 다르게 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해서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취소/반품/교환 반품시 제가 이용하는 택배로 착불 배송 가능한가요?

      고객님, 반품시 해당 주문서에서 요청주시는 것이 아니라 별도로 택배 발송을 하시는 것은 권장드리지 않습니다. 

       

      별도로 고객 주문내용과 상품을 찾아야해서 반품 처리에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고객님 주문정보에서 [반품신청]을 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요청을 부탁드립니다.

    • 취소/반품/교환 교환 신청했는데, 상품 품절 연락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되나요?

      교환접수 후 상품 품절로 교환이 가능하지 않을 경우, 회수된 상품을 반품처리한 뒤 저희가 보내드렸어야 하는 상품금액은 고객님께 환불해드립니다. 

    • 취소/반품/교환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주문하신 상품은 [ MY > 반품접수 ]에서 쉽고 빠르게 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 요청 시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반품 신청을 부탁드려요. 

          재판매가 불가한 상품은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이 어려울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취소/반품/교환 반품시 배송비가 발생하나요?

      고객님이 받으신 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는 반품 비용이 따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마음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반품에 따른 왕복배송비 6,000원이 발생합니다. 

      업체 배송 상품의 경우, 업체마다 부과되는 배송비가 다를 수 있으니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 취소/반품/교환 반품 신청을 했는데 취소하고 싶어요.

      고객님이 신청해주신 반품 신청은 직접 취소를 하실 수는 없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 주시면 반품 접수 상황을 체크하고 취소가 가능하다면 도와드리겠습니다.

    • 취소/반품/교환 주문을 전체취소하면 사용했던 쿠폰이 재발급 되나요?

      주문을 전체취소하면 쿠폰 재발급됩니다. 

       

      재발급된 쿠폰은 [ MY > 내 쿠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쿠폰의 사용기간에 따라 재발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당일 구매시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이었다면 다음날 전체취소를 진행하셨을 경우, 

      해당 쿠폰은 기한 만료로 재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기간 만료의 이유가 아닌데 쿠폰이 재발급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 취소/반품/교환 "4개세트" 상품을 구입해서 1개만 먹었는데 나머지를 반품하고 싶어요.

      세트 상품은 1개 단품으로 구입하실 때보다 많은 수량을 구입하시는 고객님께 더 저렴하게 드릴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입니다. 

       

      예를 들면, 1개 단품 금액이 1만 2천원일때, 4개세트 상품의 금액을 4만원으로 할인하여 판매하기도 합니다. 
      해당 이유로 세트 상품은 1개만 사용하셨을 경우, 나머지 3개 상품의 반품은 어렵습니다. 

       

      고객님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취소/반품/교환 교환이 가능한 기준을 알고 싶어요

      교환은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신청 가능합니다.

       

      * 교환이 어려운 경우

      1)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의 경우,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거나 재 판매가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

      2) 상품 개봉 후, 반려동물의 단순 기호성(먹지 않아요 등)의 문제로 개봉된 상품을 교환 요청하는 경우 

      3) 상품 특성 상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이벤트/쿠폰/적립금 카카오톡 알림을 받고 싶지 않아요

      메뉴 중 [ MY > 회원정보 변경 ]에서 마케팅 수신 동의를 해제해 주시면 카카오톡 알림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 이벤트/쿠폰/적립금 갖고 있는 쿠폰/적립금을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수 있나요?

      적립금 / 쿠폰은 로그인ID 기준으로 적립됩니다.


      적립금. 쿠폰은 다른 ID 및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어바웃펫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이벤트/쿠폰/적립금 발급받은 쿠폰이 보이지 않아요.

      발급받은 쿠폰은 메뉴 중 [ MY > 내 쿠폰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확인이 어려울 경우 채팅 또는 1:1문의로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사용기간이 만료된 쿠폰은 자동 소멸되어 사라집니다. 이부분 이용에 참고 부탁드려요.

    • 이벤트/쿠폰/적립금 할인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회원님의 주문을 진행하실 때, 주문페이지에서 [ 주문결제 > 할인혜택 > 쿠폰변경 ]에서 원하는 쿠폰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쿠폰/적립금 할인쿠폰이 적용되지 않아요.

      할인쿠폰에는 조건이 있습니다. 최소 구매금액 기준 또는 상품 카테고리 기준 등 쿠폰이 가지고 있는 조건과 맞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조건이 맞지만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면 채팅 또는 1:1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쿠폰/적립금 실수로 할인쿠폰을 적용하지 않고 주문했어요. 적용할 수 없나요?

      이미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결제완료' 상태라면 할인쿠폰을 적용하는 등 결제수단 변경이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취소를 하신 후, 재주문 해주셔야합니다. 

    • 이벤트/쿠폰/적립금 결제했는데 GS&POINT 언제 들어오나요?

      GS&POINT는 고객님께서 배송 완료 후에 [구매확정] 해주시면, 적립이 진행됩니다.


      주문결제 이후 "배송완료"된 시점으로부터 14일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구매확정]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구매확정] 이후에는 구매하신 물품의 교환/반품이 어렵습니다. 

    • 이벤트/쿠폰/적립금 적립금과 GS&POINT 차이는 뭐에요?

      적립금은 구매 외 스토어 구매후기 및 로그작성 등 "어바웃펫 회원" 대상으로 지급되는 포인트로 어바웃펫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GS&POINT는 구매 확정 이후 적립되는 포인트입니다.  

    • 이벤트/쿠폰/적립금 적립금 지급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일반후기 작성 시 50점, 로그후기 작성 시 150점의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상품 구매 시에는 기존과 동일하게 GS&POINT가 지급됩니다. 

       

      * 삭제 후 재 작성, 수정 시 적립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또한, 개별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서도 적립금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적립금액은 이벤트 별로 상이합니다.

       

    • 이벤트/쿠폰/적립금 적립금 사용 최소 금액은 얼마이며 어떻게 사용하나요?

      적립금은 1,000점부터 사용 가능하며, 사용 단위는 100점입니다.

       

      적립금 사용은 회원님의 주문을 진행하실 때, 주문페이지에서 [주문결제 > 적립금] 에서 금액을 직접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쿠폰/적립금 적립금 유효기간이 있나요?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60일입니다.

       

      구매 후기 작성, 이벤트 등 기타 사유로 인해 지급되는 적립금은 회사가 별도 명시한 기준에 따라 유효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유효기간이 임박한 순서로 사용되며, 유효기간이 동일한 경우 적립일자가 빠른 순서대로 사용됩니다. 

      고지된 유효기간이 경과된 적립금은 자동적으로 소멸되며, 별도의 안내가 나가지 않습니다.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유효기간을 꼭 확인하시어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유효기간 확인방법 : MY > 적립금 클릭 > 30일 이내 소멸 예정 적립금 확인]

       

    • 이벤트/쿠폰/적립금 취소/반품 시 사용한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전체 환불 시, 유효기간이 남아있을 경우 사용한 적립금은 모두 복원됩니다.  

       

      단, 적립금 유효기간이 경과되었거나 환불일과 적립금 소멸일이 같을 경우 적립금은 소멸됩니다.  

       

      ※ 주결제수단, GS&POINT, 적립금 순으로 환불되며, 적립금 환불이 있을 경우 적립금 환불 금액만큼 사용 취소 됩니다.

         적립금 유효기간 만료 또는 환불일과 적립금 소멸일이 같을 경우 환불 적립금은 소멸 됩니다.

    • 이벤트/쿠폰/적립금 회원 탈퇴 시, 쿠폰 / 적립급은 소멸되나요?

      탈퇴 시 사용하지 않은 쿠폰 / 적립금은 즉시 소멸되며, 탈퇴 후 재 가입하시더라도 소멸된 적립금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 이벤트/쿠폰/적립금 쿠폰, GS&POINT, 적립금 동시에 사용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또한 주문 취소 시, 주 결제수단 ->GS&POINT ->쿠폰/적립금 순으로 환불됩니다.  

    • 이벤트/쿠폰/적립금 첫 구매딜 적용 대상이 궁금해요.

      ▪ 첫 구매딜이란..?

       - 첫 구매딜은 당 쇼핑몰에서 최초 주문 시에 사용 가능한 이벤트 성 상품입니다.

       

       * 참고사항

       - 첫 구매딜은 중복/복수/단독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 첫 구매딜 혜택은 자사몰 상품 포함 1만원 이상 주문 시 구매가 가능합니다.

       - 어바웃펫에서 첫 구매 후 주문 취소 및 환불 시에는 첫 구매딜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첫 구매딜 이벤트는 당사 사정으로 인해 상품이 조기 품절 될 수 있습니다.

         (품절 시 다른 상품으로 구매 부탁 드립니다.)

       - 명의 도용, 중복 참여 등으로 이벤트 참여 시 주문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해당 상품은 적립금 / 타쿠폰을 사용하여 구매가 불가합니다.

    • 이벤트/쿠폰/적립금 구매후기 작성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구매 후기 작성 기한은 구매 확정 이후 3개월까지 입니다.

       

      그 이후로는 구매 후기 작성이 불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쿠폰/적립금 생일쿠폰 발급조건을 알려주세요

      생일쿠폰은 대표 반려동물로 설정된 아이의 생일 D-7일에 지급되요.

       

      대표 반려동물 기준으로 연 1회만 지급 가능하니 대표 반려동물을 선택해주시고 생일선물로 쿠폰을 받아주세요.

    • 서비스이용문의 가입 시 선택하는 관심 태그는 왜 선택해야 하나요?

      어바웃펫 가입 시, 관심 태그를 선택을 회원 분들께 물어보고 있습니다. 

      회원님이 관심 태그를 선택하시면 관심태그를 바탕으로 어바웃펫이 영상, 로그, 상품을 추천해드립니다. 

       

      관심태그를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회원정보 수정에서 언제든 변경하실 수 있어요.

    • 서비스이용문의 펫로그 게시물 등록은 앱에서만 할 수 있나요?

      펫로그는 앱에서만 등록가능합니다.

      모바일/PC 웹에서는 펫로그에 등록한 게시물 확인만 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서비스이용문의 펫로그 게시물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모바일앱에서 펫로그를 만들어 주셔야 펫로그 게시물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펫로그 만들기 방법
       펫로그 메인 하단 [만들기] 또는 [#추천 태그]를 선택 -> MY 펫로그 화면 상단 [만들기] 선택

    • 서비스이용문의 펫로그 게시물을 등록하려면 반려동물 등록이 필요한가요?

      펫로그는 반려동물의 일상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마이펫을 등록해야 게시물을 등록할 수 있어요.

      마이펫을 등록하고 귀여운 사진과 영상으로 친구들과 소통해보세요 

    • 서비스이용문의 펫로그 만들기에 사진/영상 등록 제한이 있나요?

      네, 제한이 있습니다. 사진은 5장, 영상은 30초 이내 영상 1개만 등록할 수 있어요. 그리고 사진과 영상은 함께 등록 할 수 없어요.

    • 서비스이용문의 마이펫 맞춤추천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MY>마이펫 관리에서 마이펫을 등록해주세요. 

      마이펫 정보를 등록하면 마이펫 정보에 맞는 상품과 콘텐츠를 추천받을 수 있어요.

    • 서비스이용문의 펫로그에서 태그 입력시 글자제한이 있을까요?

      태그 입력은 20자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21자부터는 태그로 인지 못하고 일반 텍스트로 노출되니 참고해주세요. 

    • 서비스이용문의 고객센터에 전화 연결이 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문의량이 많을 경우 전화 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을 채팅 또는 1:1문의를 통해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 서비스이용문의 이벤트 안내 문자 수신이 오지 않아요.

      [ MY > 회원정보 변경 ]에서 마케팅 수신여부 동의를 해주셨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수신동의가 되어있지 않다면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안내는 카카오알림톡으로 수신됩니다. 

      단, 카카오알림톡이 불가할 경우에 핸드폰 문자로 전송되는 점을 참고해주세요. 

    • 서비스이용문의 마케팅 수신 동의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메뉴 중 [ MY > 회원정보 변경 ]에서 마케팅 수신 동의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이용문의 고객센터 운영시간을 알려 주세요.

      어바웃펫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아요.


      ▪ 어바웃펫 고객센터 운영 시간

       

      ☎ 전화상담 (평일 월~금 상담)

         평일 10:00~18:00

         점심 12:30~13:30 

       

      💻 채팅상담 (365일 상담)

         평일 09:00~20:00

         주말 09:00~18:00

       

       

    • 서비스이용문의 어바웃펫에 입점 신청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 어바웃펫 입점문의 신청

       

      - PC 버전으로 홈 화면 메뉴 (≡ 선택 → 입점.제휴문의)

    • 서비스이용문의 어바웃펫에 제휴 신청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 어바웃펫 입점문의 신청

       

      - PC 버전으로 홈 화면 메뉴 (≡ 선택 → 입점.제휴문의)

    • 서비스이용문의 입점문의를 했는데 언제 연락을 받을 수 있나요?

      ▪ 어바웃펫 입점문의 확인

       

      - 입점문의 내용은 담당부서에서 확인 후 별도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 정확한 연락 일자는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